미국 영국 프랑스 해외국가들 오미크론 변이 유행 정점 이후 방역체계 전환은?


미국 영국 프랑스 해외국가들 오미크론 변이 유행 정점 이후 방역체계 전환은?

마음쓰다, 출처 안녕하세요!!! 어제(2월 24일)도 오미크론 확진자가 17만 명 이상이 발생했답니다. 이틀 연속 17만 명이 넘어선 것입니다. 그런데 정부에서는 급증하는 확진자 수에 비해 위중증 환자는 안정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오미크론 변이 유행의 정점이 지나면 사회적 거리 두기 방역 지침을 일상 회복으로 전환하기 위해 개편하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의 나라의 상황을 살펴보면 유추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몇몇 나라의 현재 상황의 보도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Alexandra_Koch, 출처 Pixabay 미국의 오미크론 변이 유행 상황 1월 14일 확진자 수가 80만 6795명으로 정점을 찍고 2월 21일 8만 9024명으로 떨어졌습니다. 미국은 12월 초 오미크론 첫 확진자 발생 후 12월 중순부터 1달간 폭발적으로 증가하다가 1달 만에 오미크론 변이 유행 이전 수준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이처럼 코로나19상황이 호전되면서 방역체계 전환을 하면서 ...


#일상회복

원문링크 : 미국 영국 프랑스 해외국가들 오미크론 변이 유행 정점 이후 방역체계 전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