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수 하사 트렌스젠더 군인 성전환 후 강제 전역 '부사관 복무 중 여자로 성전환' 숨진 채 발견, 故변희수 누구?


변희수 하사 트렌스젠더 군인 성전환 후 강제 전역 '부사관 복무 중 여자로 성전환' 숨진 채 발견, 故변희수 누구?

경찰에 따르면 변 전 하사가 이날 오후 5시 49분께 자택에 숨져 있는 것을 출동한 소방대가 발견했다. 소방당국은 변 전 하사에게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상당구 정신건강센터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센터 측은 상담자였던 변 전 하사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적이 있는 데다 지난달 28일 이후 소식이 끊긴 점을 이상히 여겨 소방당국에 신고했다. 소방당국은 시신의 부패 정도로 미뤄 변 전 하사가 숨진 지 상당 시간 경과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웃 주민들은 "변 전 하사가 3개월 전에도 자살을 시도해 경찰이 출동했었고, 얼마 전부터 그의 집에서 악취도 났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유서 등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

변희수 하사 트렌스젠더 군인 성전환 후 강제 전역 '부사관 복무 중 여자로 성전환' 숨진 채 발견, 故변희수 누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변희수 하사 트렌스젠더 군인 성전환 후 강제 전역 '부사관 복무 중 여자로 성전환' 숨진 채 발견, 故변희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