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IU), 부캐 '이지동'으로 신곡 'LILAC' 뮤비 콘셉트 스포... 베니스 느낌 20대의 희로애락?


아이유(IU), 부캐 '이지동'으로 신곡 'LILAC' 뮤비 콘셉트 스포... 베니스 느낌 20대의 희로애락?

정규 5집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이유(IU, 이지은)가 이번엔 신곡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를 스포했다. 아이유는 2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서 '[엔터 직장인 이지동] 제 꿈을 펼쳐보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부캐 이지동으로 등장한 아이유는 "오늘은 제대로 하기 위해서 PPT 자료를 준비해봤다"고 운을 뗐다. 화려한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는 아이유의 의견을 반영해 PPT를 준비했다는 이지동은 29살에 나오는 'LILAC'(라일락)에 맞춰 20대의 봄과 다가올 새로운 시작을 콘셉트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20대를 한 번에 보여주기 위해 파티 형식의 스튜디오에서 촬..........

아이유(IU), 부캐 '이지동'으로 신곡 'LILAC' 뮤비 콘셉트 스포... 베니스 느낌 20대의 희로애락?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이유(IU), 부캐 '이지동'으로 신곡 'LILAC' 뮤비 콘셉트 스포... 베니스 느낌 20대의 희로애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