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텔민, ANTHELMIN] 개, 고양이 내부구충제(최충, 촌충, 십이지장충, 편충 등) (안텔민 뽀삐, 안텔민 킹)


[안텔민, ANTHELMIN] 개, 고양이 내부구충제(최충, 촌충, 십이지장충, 편충 등) (안텔민 뽀삐, 안텔민 킹)

회충, 촌충 등의 기생충을 박멸해줄 개, 고양이 내부구충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려동물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기생충에 빼앗기면 정상적인 발육 및 성장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기생충에 감염되면 구토·설사·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점차 몸이 마르게 됩니다. 또한 기생충 감염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와 질병에 대한 보호능력이 떨어지게되면서 또 다른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그래서 생후 한달 이후부터는 구충제를 복용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심장사상충약 먹으면 따로 구충제 안먹어도 되지 않나요? 사람들도 일반적으로 1년에 2번정도 구충제를 먹곤 하는데요. 사람들이 구충제를 먹는 것처럼 동물들도 내부구충제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심장사상충약은 먹이고 계시지만, 내부구충제를 따로 챙겨주시는 분들은 상대적으로 적은게 현실입니다. 반려견, 반려묘가 구토, 설사, 식욕부진, 항문쪽을 간지러워하거나 핥는 등의 모습을 보이면 내부구충제를 가장 먼저 투여해서 기생충에 의한 가능성을 ...


#내부구충제 #메벤다졸 #심장사상충 #안텔민 #안텔민뽀삐 #안텔민킹 #프라지콴텔

원문링크 : [안텔민, ANTHELMIN] 개, 고양이 내부구충제(최충, 촌충, 십이지장충, 편충 등) (안텔민 뽀삐, 안텔민 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