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사롭지 않은 성수 핫플아더에러 성수 스페이스 & 카페 혀 (TONGUE)


예사롭지 않은 성수 핫플아더에러 성수 스페이스 & 카페 혀 (TONGUE)

분명 #아더에러 간판이 붙은 이층으로 올라가는 쪽문 사이로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길레.. 아더에러가 1,2층으로 되어 있는줄 알고, 올라갔다. 들어서자마자 부터 #오묘 하고 #신기한 #분위기. 그냥 #포토존 들이 많구나 싶어서 사진들을 마구 찍었는데.. 이곳은 아더에러가 아닌 #카페 #tongue 였다. #혀 #카페 . 카페지만 무슨 #전시 #공간 같기도 하고, 인테리어며 쇼파며 모든것이 #알록달록 하고 #시선 끄는 것들이 많아서 자연스럽게 사진들을 찍었다. #소품을 파는 곳도 따로 있고. 솔직히 #성수역에 #도착 하자마자..거리에 쏟아져 걷고있는 #젊은 사람들 덕에..웬지..막 나도 #에너지 #충전 같은 게 돌아 ..힘든줄 모르고 걷게되는 그런 #분위기 였다. 의자들만 따로 각각 구경해도 될 만큼. #독특한 #가구들이 많고. 사진 찍다가 중간쯤 ..이곳이 카페 라는것을 알게 된 빵들 !!! 자리를 잡나보다 생각하는지..이런 사람들이 워낙 많아 그런건지... 카페측에서도 사진만 찍고 ...


#tongue #아더에러 #알록달록 #에너지 #오묘 #전시 #젊은 #충전 #카페 #키오스크로 #톡으로 #포토존 #신기한 #시선 #소품을 #가구들이 #공간 #공간해석의 #대기 #대기번호 #도착 #독특한 #분위기 #설명을 #설치미술 #성수역에 #혀

원문링크 : 예사롭지 않은 성수 핫플아더에러 성수 스페이스 & 카페 혀 (TON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