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100선] 근대역사관, 적산가옥 카페 거리, 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등 목포 가볼 만한 곳(feat. 호텔 델루나 촬영지)


[한국관광 100선] 근대역사관, 적산가옥 카페 거리, 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등 목포 가볼 만한 곳(feat. 호텔 델루나 촬영지)

1897년 개항해 일제강점기 조선 4대 항구이자 6대 도시로 꼽혔던 근대도시가 있습니다. 이 도시의 이름은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곳, 또는 강과 바다의 경계를 이루는 목’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전남 목포시입니다. 목포는 근대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곳으로 일명 ‘지붕없는 박물관’으로 불립니다. 과거에서 현재로 시간여행을 위해, 그리고 목포가 간직한 낭만바다를 온 몸으로 즐기려면 목포 근대역사관, 적산가옥 카페 거리, 목포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등의 스팟을 방문해보시길 권합니다. 과거와 현대를 잇는 도시, 목포 여행을 '정책주간지 K-공감’에서 소개합니다. 바다를 품고 역사를 품고 그곳에 가면 시간여행자가 된다 목포 북항에서 출발하는 케이블카를 타려면 일몰에 맞추면 좋다. 케이블카에서 바라본 풍경이 황홀하다. 사진 목포시청 ‘이곳에서 바다로 들어가는 까닭에 통칭 목포라 한다.’ 조선 전기의 전국 지리지인 ‘신증동국여지승람’에 남아 있는 기록입니다. 전남 목포시는 영산강과 서남해...


#k공감 #일몰감상 #정책주간지 #정책주간지K공감 #정책주간지공감 #한국관광공사 #한국여행 #한국역사 #해상레저 #해상카이블카 #해안풍경 #유달산 #역사관광 #낭만여행 #모던한국 #목포 #목포근대역사관 #목포명소 #목포여행 #목포역사여행 #목포풍경 #목포해상케이블카 #여행추천 #해양대학로

원문링크 : [한국관광 100선] 근대역사관, 적산가옥 카페 거리, 해상케이블카, 고하도 등 목포 가볼 만한 곳(feat. 호텔 델루나 촬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