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의 가성비 좋은 니혼슈 / 코스트코 사케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 ( 渡る世間の鬼たいじ )


대용량의 가성비 좋은 니혼슈 / 코스트코 사케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 ( 渡る世間の鬼たいじ )

저는 선호하는 음식이 있지만 이것 저것 가리지 않고 잘 먹는 편인데 술도 역시 소주, 맥주, 막걸리를 즐겨찾기는 하지만 그 외의 술도 가리지는 않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취기가 확 오르는 센 도수의 증류주를 좀 더 선호했는데 요즘에는 적당히 알딸딸해지는 정도의 적당한 도수의 술이 더 당기더라고요~ 요새는 집에서 술을 마시게 되면 맥주나 막걸리 아니면 탄산수에 희석시킨 하이볼을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사케도 적당한 도수여서 마시면 깔끔하니 좋긴 한데, 이자카야를 가거나 일본 여행을 가지 않는 이상 딱히 챙겨 먹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확 취하지도 않고 목넘김의 맛으로 벌컥벌컥 들이킬수도 없으니 이도 저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 숙성된 사시미 한 점에 시원하게 넘기는 사케 한잔과, 추운 겨울에 따끈하게 데워진 사케를 홀짝홀짝 마시면 느낄수 있는 그 만족감이 좋아서 한번씩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도 갑자기 사케를 한번 사다 먹어야겠다...


#와타루세켄노오니타이지 #코스트코오니타이지사케 #코스트코오니타이지 #코스트코술 #코스트코사케 #코스트코가성비술 #코스트코가성비사케 #오니타이지 #2리터사케 #코스트코술추천 #대용량사케 #코스트코쇼핑리스트 #코스트코사케추천 #사케 #코스트코니혼슈 #오니타이지니혼슈 #니혼슈 #오니타이지사케

원문링크 : 대용량의 가성비 좋은 니혼슈 / 코스트코 사케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 ( 渡る世間の鬼たい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