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5]눈과 귀로 이해한 사업, 나도 그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5]눈과 귀로 이해한 사업, 나도 그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5]눈과 귀로 이해한 사업, 나도 그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 슬기로운 은퇴창업을 통해 공유 오피스 창업 컨설팅을 진행한지 벌써 몇 개월이 지났네요 그 사이에 부천점, 광교점이 만들어지고,많은 공유 오피스 창업 문의를 통해 저희의 나름 까다로워진 파트너 기준에 아쉬워하시는 분들 까지도 생겨났습니다. 오늘은 저희가 진행하는 사업을 모방하는 분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 저희가 만들어진 공간과 사업구조, 운영방식 등을 카피하여 진행하시는 분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공유 오피스 창업은 표면적으로는 인테리어 부분만 생각하면 창업이 쉽게 이루어지는 것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또한 공유 오피스 사업자가 이제 다른 사람 들것의 컨설팅 사업의 구조까지도 생각을 확장시킵니다. 왜냐하면 자신도 충분히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이 들기 때문이지요. 과연 남의 생각을 가져와서 표방했을 때 그 사업은 잘 될 것일까요? 모든 창조된 결과물은 그 ...


#15 #공유오피스창업 #공유오피스컨설팅 #공유오피스투자 #동네공유오피스 #모방은진정창조의어머니인가 #사업모방 #콘크리에이트광교

원문링크 :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5]눈과 귀로 이해한 사업, 나도 그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착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