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9]은퇴 후 휴식은 새로운 일을 하며 맞이하는 휴식이 좋지 않을까요?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9]은퇴 후 휴식은 새로운 일을 하며 맞이하는 휴식이 좋지 않을까요?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9]은퇴 후 휴식은 새로운 일을 하며 맞이하는 휴식이 좋지 않을까요? 광교 오픈한지 8월 1일 오픈한지 11일 동안에 8월이라는 여름휴가 시즌 그리고 폭우까지 온 상황에서 입주율이 60%가 넘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우리의 노력으로 최악의 상황은 절대 나올 수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기에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오늘은 콘크리트 에이트 광교의 결과와 상관없이 가족들의 성화에 떠난 1박2일의 짧은 여름휴가를 떠났습니다. 은퇴의 새로운 삶, 거기에 시작되는 새로운 일을 하면서 쉬는 휴가는 정말 꿀맛 같은 휴식이라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 휴가 같은 은퇴의 삶은 과연 즐거울까요? 가끔은 의무적으로 또는 누군가를 위해 하는 일 그를 통해 약간은 긴장감 있는 일상에서 다가오는 휴식이야말로 그 휴식의 맛을 진짜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공유 오피스 운영을 통해 은퇴 후 회사의 출퇴근 습관을 유지하고 내가 경...


#19 #은퇴후창업 #은퇴창업 #은퇴생활 #워라벨창업 #슬기로운은퇴생활 #수원공유오피스 #새로운삶에새로운일 #광교콘크리에이트 #광교공유오피스 #공유오피스창업 #공유오피스위탁운영 #공유오피스운영휴가 #공유오피스운영자 #공유오피스운영이야기 #콘크리에이트

원문링크 : [공유 오피스 운영자의 단상 #19]은퇴 후 휴식은 새로운 일을 하며 맞이하는 휴식이 좋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