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한 사랑 - 하나님의 당신을 향한 그 사랑보다 더 애절하고 고귀한 사랑은 없습니다.


지고한 사랑 - 하나님의 당신을 향한 그 사랑보다 더 애절하고 고귀한 사랑은 없습니다.

어느 목사님의 7살 때의 일입니다. 친구들과 집 근처 강둑에 앉아 놀다가 강둑의 돌이 무너지는 바람에 강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친구들은 물이 너무 깊어서 구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다들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순간, 강 저편에서 '첨벙첨벙'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어머니였습니다. 어디선가 아들의 비명소리가 들리자 수영도 못하시는데, 아들을 구해야겠다는 일념으로 그 깊은 물까지 일초의 망설임 없이 뛰어드신 것입니다. 결국 어머니의 적극적이고 희생적인 사랑의 힘으로 그 목사님은 무사히 구조되었습니다. Pixabay License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정말 장님이 되나 봅니다. 아들을 사랑한 어머니에게 물의 깊이 따위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단지 아들을 구해야 한다는 생각과 그 애절함만이 어머니의 전신을 감싸고 있었을 뿐입니다. 1.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이스라엘 자손이 다른 신을 섬기고 건포도 과자를 즐길지라도 여호와가 그들을 사랑하나니 호세아 3:1 하나...


#사랑의힘 #어머니의희생 #지고한사랑 #하나님의사랑

원문링크 : 지고한 사랑 - 하나님의 당신을 향한 그 사랑보다 더 애절하고 고귀한 사랑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