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송가 - 사랑받는 감격을 누리며, 그 사랑을 실천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사랑의 송가 - 사랑받는 감격을 누리며, 그 사랑을 실천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일본의 성자로 불리는 가가와 도요히꼬의 일화입니다. 그는 젊은 시절부터 빈민굴에 들어가 전도하였는데, 한 번은 그의 친구가 그를 방문해서 보니, 아무리 봐도 허송세월 하는 것 같았습니다. 도박꾼, 깡패, 살인 전과자, 창녀에게 전도하여 그들을 모아 놓고 예배를 드리는데, 아무도 찬송을 부를 줄 몰라 혼자 목이 터져라 부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은 도박꾼이자 깡패인데, 도끼눈을 치켜뜨고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Pixabay License 또 뒤에서는 예배드리는 중에도 찾아오는 남자들을 따라나가는 창녀들이 허다합니다. 어떤 이들은 돈을 내라고 가가와의 따귀를 때립니다. 그러면 돈을 주었습니다. 친구는 화가 났습니다. "저 사람들에게 돈을 주면 가서 도박을 할 텐데 너는 위선이다. 네가 알고 주느냐?"라고 따졌습니다. 그때 가가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예수께서 우리에게 하신 것 같이 나도 한다. 우리가 어린아이를 키울 때 넘어지면 일으켜 주듯이, 의사가 병자에게 주사를 놓고 또 놓듯이 넘...


#사랑받는감격을누리며그사랑을실천한준비가되어있습니까 #사랑은하나님의본질입니다 #사랑의송가

원문링크 : 사랑의 송가 - 사랑받는 감격을 누리며, 그 사랑을 실천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