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맥문동 · 구기자 · 갯기름나물과 영양 가득한 식단도 함께 소개합니다.


수험생을 위한 맥문동 · 구기자 · 갯기름나물과 영양 가득한 식단도 함께 소개합니다.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 며칠 남지 않았다. 이 시기부터는 수험생들의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래서 수험생을 위한 약초로 맥문동·구기자·갯기름나물을 추천하고, 영양 가득한 식단도 함께 소개한다. 맥문동, 구기자, 갯기름나물은 가정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약초다. 지친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체력을 높이는 데 약초를 활용해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Pixabay License 먼저, 맥문동은 밥을 지을 때 넣어 먹으면 좋다. 맥문동의 효능은 한방에서 기침과 가래를 멎게 하고 기운을 돋우는 데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수험생의 체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맥문동 쌀밥은 30분 이상 불린 백미에 깨끗이 씻은 맥문동을 넣어주면 간단하지만 영양은 더한 식단이 된다. Pixabay License 구기자는 잎으로 김치를 담글 수 있다. 구기자는 약재로 열매를 쓰고, 잎과 뿌리도 식재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구기자 잎에는 베타카로틴을 포함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갯기름나물볶음 #구기자김치 #맥문동쌀밥 #맥문동효능 #수험생을위한약초

원문링크 : 수험생을 위한 맥문동 · 구기자 · 갯기름나물과 영양 가득한 식단도 함께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