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분식] 떡볶이 공방 :: 논현동에서 떡볶이가 생각난다면? 과연?


[논현동 분식] 떡볶이 공방 :: 논현동에서 떡볶이가 생각난다면? 과연?

리뷰_밥집 [논현동 분식] 떡볶이 공방 :: 논현동에서 떡볶이가 생각난다면? 과연? 밍블리 2018. 5. 22. 13:0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분식은 내 소울푸드다. 특히 김떡순튀(김밥, 떡볶이, 순대, 튀김)는 뭐 평생 먹어도 질리지 않을 자신 있다. 분식 많이 찐다고 기피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건 모르는 말씀. 원래 살찌는 음식이 맛있는 법이다. 뭐 잡설 이쯤하고, 오늘은 떡볶이 먹은 얘기를 할까 한다. 집 근처(논현동) 떡볶이 먹을 곳 마땅히 없어 찾던 중 발견한 분식집. 메뉴는 요런식으로 구성돼있다. 요즘 웬만 분식집들은 세트메뉴를 만들어 놨던데, 여긴 아니라서 좀 의외였다. 나란 놈은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은 사람이라, 그냥 하나씩 다 시켰다.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 순대 1인분 부산오뎅 1인분 마약김밥 1인분 그리고 하나 둘 등장하는 메뉴들 떡볶이는 국물떡볶이로 나왔다. 맛은 뭐… 단맛은 조금 적은 살짝 매운 맛이랄까. 매콤 ㄴㄴ 매움 ㅇㅇ 매운 걸 잘 못먹는 나에...



원문링크 : [논현동 분식] 떡볶이 공방 :: 논현동에서 떡볶이가 생각난다면?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