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교보문고. 방앗간에서 책 냄새 실컷 맡고 에너지탱크 가득이요!(feat. 서점과 친해지는 작은 tip)


잠실 교보문고. 방앗간에서 책 냄새 실컷 맡고 에너지탱크 가득이요!(feat. 서점과 친해지는 작은 tip)

안녕하세요! 매일 작은 실현을 이루는 실현부자입니다! 오늘은 아침 내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창문 활짝 열어두고 환기시키니 슬며시 미소 지어지네요!^^한 손에 향긋한 커피 한 잔 여유롭게 들고 있자니, 세상 걱정 다 남일 같네요 ㅎ제 마음속에는 다양한 탱크 주머니들이 있답니다. 에너지탱크, 사랑 탱크, 열정 탱크, 독서 탱크 등등 이런 탱크들이 골고루 잘 채워져 있어야 저를 움직이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ㅎ 그런데 에너지 탱크 연료가 부족한 것을 제 스스로 눈치채지 못했나 봅니다. 가득은 아니더라도 찰박찰박.. 조금이라도 차 있어야 하는데, 여행을 가기 전엔 자꾸만 마음속 돌멩이가 아래로 아래로 가라앉기만 해서 그 돌..........

잠실 교보문고. 방앗간에서 책 냄새 실컷 맡고 에너지탱크 가득이요!(feat. 서점과 친해지는 작은 tip)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잠실 교보문고. 방앗간에서 책 냄새 실컷 맡고 에너지탱크 가득이요!(feat. 서점과 친해지는 작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