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2-2023: 런던에서 집 잘 구하는 방법/ 잡헌팅 관두고 존버할까?


34-52-2023: 런던에서 집 잘 구하는 방법/ 잡헌팅 관두고 존버할까?

자극적인 제목으로 한번 어그로를 끌어보았습니다. 최근 대리뷰잉 관련한 주간 일기들을 읽어보시면 미쳐 날뛰는 렌트 마켓에서 집을 잘 구하기 위해 사용하는 꿀팁들을 적어두었어요. 이번 주간 일기에도 제가 오퍼폼 쓰는 방법을 살짝 공유했습니다. 찬찬히 읽어보세요 월요일엔 출근 전 운동 완료! 그리고 테스코에서 저렴하게 산 레디밀로 점심.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다. 삶거나 구운 야채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대학생 기숙사를 전담으로 하는 회사에 인터뷰가 하나 더 잡혔다. purpose built student accomodation, PBSA는 영국에서 한참 규모가 커지고 있는 부동산 섹터 중 하나다. 건축가가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디벨롭먼트 매니저 롤이라 조금 다른듯 하지만 비슷한 점도 많고 배울 점도 많을듯해서 지원해 보기로 했다. 대리 뷰잉도 개인작업도 병행하면서 이직 준비도 같이 하기엔 너무 벅차서 이것만 보고 안되면 현 직장에서 당분간 영혼리스하게 다닐 생각이다. 강지이...


#런던에서집구하기 #런던일상 #런던직장인 #런던집 #영국기숙사 #영국에서집구하기 #영국워홀 #영국회사인터뷰 #이직준비

원문링크 : 34-52-2023: 런던에서 집 잘 구하는 방법/ 잡헌팅 관두고 존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