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고 싶어서… ~your smiles in my heart~


만나고 싶어서… ~your smiles in my heart~

만나고 싶어서… ~your smiles in my heart~ あいたくて… ~your smiles in my heart~ -개발: 코나미 -시나리오: 후쿠하라 켄이치 福原健一, 오자와 카요 小澤佳世, 이마무라 히데야 稲邑秀也 코나미가 소리소문 없이 내놓은 연애 시뮬레이션. 여러 요소를 뜯어보았을 때 절대 대충 만든 건 아닌데, 그렇다고 ‘역작’ ‘숨겨진 명작(수작)’이라고 하기는 꺼려진다. GOOD - 주인공의 패러미터를 올린다 → 여자아이의 호감을 살 만한 언동을 한다 → 주인공의 ‘여자아이에 대한 마음’을 일정치 이상으로 올린 다음 [고백]한다 → 고백 후의 관계를 일정기간 높은 수치로 유지한다 → 호감도와 패러미터에 따라 고유 엔드가 나온다는 흐름. 독특하게도 고백 전보다 고백 후의 관계가 중요시된다. - 이 게임의 진수는 뭐니뭐니해도 [데이트]. 호감도 관리하는 데 좋고, 플레이어가 직접 데이트 코스를 설정할 수 있어서 나름대로 자유도가 높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데이트를 성공...


#ㄱㅊ #ㄱㅊ_게임 #코나미

원문링크 : 만나고 싶어서… ~your smiles in my he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