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유 추구 힐링송! BTS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코로나 자유 추구 힐링송! BTS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춤이라는 자유! 소설 [그리스인 조르바]에서 조르바와 그가 '두목'이라 부르는 보스가 벌인 사업이 거덜난 날, 둘은 해변에 마주 앉았는데 조르바는 숨이 막혔던지 벌떡 일어나 춤을 춤니다. 중력에 저항이라도 하는 듯이 펄쩍펄쩍 뛰어 오르면서 소리를 지르며 춤을 춥니다! 1964년 안소니 퀸 주연의 [희랍인 조르바] 우리는 함께 춤을 추었다. 조르바는 내게 춤을 가르쳐주고 엄숙하고 끈기 있게,, 그리고 부드럽게 틀린 부분을 고쳐주었다. 나는 차츰 대담해졌다. 내 가슴은 새처럼 날아오르는 기분이었다. "두목! 당신에게 할 말이 아주 많소. ... 하고 싶은 말이 쌓이고 쌓였지만 내 혀로는 안 돼요. 춤으로 보여드리지. 자, 갑시다." ... 조르바의 춤을 바라보며 나는 처음으로 무게를 극복하려는 인간의 처절한 노력을 이해했다. 나는 조르바의 인내와 그 날램, 긍지에 찬 모습에 감탄했다. 그의 기민하고 맹렬한 스텝은 모래 위에다 인간의 신들린 역사를 기록하고 있었다. ... "두목, 아까 ...


#BTS #퍼투댄수화 #퍼투댄가사 #퍼투댄 #퍼미션투댄스가사번역 #퍼미션투댄스가사 #퍼미션투댄스 #코로나자유선언 #코로나블루 #춤자유 #춤 #자유추구 #자유선언 #자유마그나카르타 #자유 #마그나카르타 #그리스인조르바 #PermissiontoDance #힐링송

원문링크 : 코로나 자유 추구 힐링송! BTS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