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의 꿈블, 꿈블의 더지 #4. PFP 전시회! (feat. 뉴포트 캐릭터팀)


더지의 꿈블, 꿈블의 더지 #4. PFP 전시회! (feat. 뉴포트 캐릭터팀)

안녕하세요! 더지입니다 :) 제가 꿈블이라는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것,, 아마 아실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꿈꾸는 블로거 즉, 꿈블은! 단순히 블로그를 키우기 위해 모이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슈퍼개인으로 서기 위한 노력들을 매일매일 쌓아가고 있습니다. 웹 3.0 시대! 이제는 오프라인에 국한된 직업과 일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는 일들을 준비하는, 긱워커의 삶을 꿈꾸고 있는 블로거들의 모임입니다. 3월부터 지금까지 저희가 했던 수많은 일들을 열거하자면 입이 아플 정도입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정리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라, 12월과 내년은 그런 포스팅을 많이 올리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꿈블에서 지난 가을, Picture For Profile - PFP 캐릭터팀에서 꿈블 40여분의 PFP를 제작해주시는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팀장이신 이레님을 비롯하여 사다드님, 조하님, 그리는제제님, 앰버님 이렇게 다섯분이 맡아 진행을 해주셨었어요. 정말 다들 너무 ...


#PFP #PFP스페이셜 #꿈꾸는블로거 #꿈블 #꿈블_더지어리 #꿈블PFP #꿈블PFP전시 #꿈블러 #스페이셜전시회

원문링크 : 더지의 꿈블, 꿈블의 더지 #4. PFP 전시회! (feat. 뉴포트 캐릭터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