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1박2일 여행하다 수하동 국수집 무주무 손국수 수육 진짜 맛있네요.


안동 1박2일 여행하다 수하동 국수집 무주무 손국수 수육 진짜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어그롱띠입니다. 오늘은 대학교 친구들과 1박 2일 안동여행을 왔는데요. 예전에 직장 교육하는 곳이 안동이라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친구들이 점심을 안 먹고 휴게소에서 간식만 먹었더니 배고프다고 찡찡거리더라고요. 안동에 왔으니 찜닭을 먹자는 온건파와 국수, 파전에 막걸리 조지자는 강경파의 대립이 있었어요. 노제를 닮은 친구의 차에 엔진 경고등이 켜져서 카센터에 가야하는 바람에 가까운 칼국수집에 도착한 곳이 여기였습니다. 무주무손국수 경상북도 안동시 무주무4길 29-10 영업시간은 11:30 - 20:00 입니다. 처음에 무주무손국수 띄어쓰기가 안되어 있어서 무주무손 국수인줄알고 친구들이랑 무주무손이 뭐냐고 얘기하다가 다른 친구가 무주무주 국수라고해서 지도에 안 뜨는 바람에 시간을 잡아 먹기도 했어요. 무주무 손국수더라고요. 무주무가 뭔지는 몰겠어요ㅠㅠ 착한가격+모범음식점..제가 좋아하는 가성비의 2요소를 모두 갖춘 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노제가 불안한 마음에 자동차...


#안동국수맛집 #안동무주무손국수 #안동칼국수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안동 1박2일 여행하다 수하동 국수집 무주무 손국수 수육 진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