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Photoshop) #1. 누구나 할 수 있는 누끼따기(사진합성의 기본)


포토샵(Photoshop) #1. 누구나 할 수 있는 누끼따기(사진합성의 기본)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오늘은 Adobe 프로그램 중 하나인 포토샵으로 배경이나 화면을 없애는 방법(누끼따기)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포토샵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파워포인트, 한글, 그림판에서 사진 위에 덧 붙여서 어색하게 될 때도 많을 텐데요. 포토샵 사용을 안 해보신 분들도 할 수 있게 기초적인 방법들로 포스팅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버전은 Adobe Photoshop 2023 한글판 정품 버전입니다. 우선 실습에 사용할 사진을 열어보겠습니다! 포토샵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올 거예요. 왼쪽에 보이는 빨간 네모 안에 열기를 클릭하시거나 Ctrl + O를 눌러주시면, 사진을 불러오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가져오게 되면, 오른쪽 레이어에 사진이 배경이라는 제목과 잠금 표시가 되어 있을 거예요! 그 부분을 더블 클릭을 해보세요. 배경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레이어로 변환시키는 과정 그러면 이렇게 새 레이어라는 창이 새로 나올 겁니다. 원하는 이름으로 ...


#1 #사진합성 #사진편집 #마이엠텍 #누끼제거 #누끼따기 #기초디자인 #mymtec #1편 #포토샵

원문링크 : 포토샵(Photoshop) #1. 누구나 할 수 있는 누끼따기(사진합성의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