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문제 해결을 도와주기를 바란다면, 상대방이 하나님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언어로 표현하지 않으면 안 된다.


누군가 문제 해결을 도와주기를 바란다면, 상대방이 하나님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언어로 표현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인간! 알려지지 않은 존재]의 저자인 노벨상 수상자 알렉시스 카렐 박사는 <리더스 다이제스트>지에 투고한 글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기도는 인간이 발생시킬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형식의 에너지다. 그것은 지구의 인력과 같은 현실적인 힘이다. 나는 의학자로서 많은 사람들이 모든 치료법에 실패한 다음, 기도라는 라듐과 같이 빛나는 자기발생 에너지원이다. 인류는 기도에 의해 그들 자신을 모든 에너지의 무한원으로 불러들임으로써 그들의 유한 에너지를 증대시킨다. 기도할 때 우리는 우주를 회전시키는 무한개 원동력과 우리의 한계의 힘을 결부시킨다. 이 힘의 일부가 우리의 필요에 따라 배분되기를 기도하면 인간의 결함은 충족되고, 강화되며, 치료되고 일어서게 되는 것이다. 열렬하게 하나님께 기도할 때, 우리는 정신이나 육체를 보다 건강하게 변화 시킨다. 비록 순간적인 기도일지라도 기도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카네기 행복론- 최염순옮김 282쪽 1. 기도는 우리가 번민하...


#기도의힘 #나다움 #나비행감사일기 #책감사일기

원문링크 : 누군가 문제 해결을 도와주기를 바란다면, 상대방이 하나님이라 할지라도 그것을 언어로 표현하지 않으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