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로 월 2억 버는 사람의 스킬, 지금 얻어가세요. (초사고글쓰기_2탄)


글쓰기로 월 2억 버는 사람의 스킬, 지금 얻어가세요. (초사고글쓰기_2탄)

지난번 알려드린 제목짓기, 잘 활용해보고 계신가요?ㅎㅎ 아직 못해보셨다면 오늘부로, 당장 따라하게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편의상, 오늘도 -다. 체로 스타트! 지인 중 한분은, 작은 인터넷 언론사를 운영하고 계신다. 근데 이 분이 월 2천을 달성하는데 가장 많은 도움을 받은 게 바로 이 책이라는 것 아닌가? (헐, 나도 배울래!!) 오늘의 선물은, 무려 3번 복습하며 우려낸 '초사고글쓰기' 핵심 엑기스 이다.(!) 이 책은, 하루만에 15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의, 성과가 좋았던 글 분석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그 특징을 모아봤다. 1)쉽고 지루하지 않다. 2)몰입되는 스토리텔링이 있다. 3)공감되고 동질감이 든다. 4)끝 까지 읽을 동기가 확실하다. 그렇다면 이런 글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1번, 쉽고 지루하지 않게 쓰려면 SEDA법칙을 이용하면 된다. (쎄ㄷ..? 그게뭔데?) 짧게, 쉽게, 1문단 1주제로 제한 처음 읽는 사람 빙의해 다시읽자! 안해봤다면, 다음 포스팅부...



원문링크 : 글쓰기로 월 2억 버는 사람의 스킬, 지금 얻어가세요. (초사고글쓰기_2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