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환자들이 아직까지 당뇨약에 의존하고 있는 이유. 자연식물식으로 당뇨병을 치유한다! 당뇨약은 잠시 거들 뿐.


당뇨 환자들이 아직까지 당뇨약에 의존하고 있는 이유. 자연식물식으로 당뇨병을 치유한다! 당뇨약은 잠시 거들 뿐.

힐링씨티에서 지금까지 게시된 뉴트리션팩츠 컨텐츠 중에 꾸준하게 사랑 받는 글이 당뇨병에 관한 글인데요, 제 2형 당뇨병은 다른 만성질환에 비해 비교적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생활습관병입니다. 잘못된 생활습관(식이, 운동, 마음) 그 중에서도 진단 초기에 특히 식습관만 신경써서 바꿔주고 꾸준하게 유지하면 당뇨약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혈당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저희 어머니께서도 2년 전 당뇨 진단 후 식단 조절만으로 9개월만에 당화혈색소(HbA1c) 수치를 12%에서 6%대로 조절할 수 있었죠. 경구용 혈당강하제(메트포르민)는 진단 후 첫 한 달만 사용하되 점차 줄여나가다가 이후 완전히 끊으셨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단만으로 당뇨병 조절이 가능하다면, 왜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당뇨약에 의존하고 있는 걸까요? 당뇨약 천천히 끊고 싶다면? 혈당피크 없는 식사방법과 천연 당뇨 치료제 오늘은 당뇨약(혈당강하제) 천천히 끊는 방법에 대해 공유...


#힐링씨티 #당뇨약끊기 #자연식물식 #당뇨병 #뉴트리션팩츠 #현미채식 #힐링시티 #채식 #힐링 #음식마케팅 #완전채식 #심혈관직환 #식습관 #식단관리 #생활습관의학 #생활습관병 #건강자산 #건강한라이프스타일 #고혈압 #당뇨 #당뇨병치료식이 #라이프스타일코치 #라이프스타일코칭 #비건 #비건지향 #가공식품끊기

원문링크 : 당뇨 환자들이 아직까지 당뇨약에 의존하고 있는 이유. 자연식물식으로 당뇨병을 치유한다! 당뇨약은 잠시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