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베트남까지 소문났다구요? 힐링씨티 x 운동하는 데이브 건강한 식습관 & 다이어트 프로젝트 후기 (데디다 시즌2)


미국, 베트남까지 소문났다구요? 힐링씨티 x 운동하는 데이브 건강한 식습관 & 다이어트 프로젝트 후기 (데디다 시즌2)

6월이 되면서 갑자기 더워진 날씨! 이젠 영락없는 여름이 왔어요. 얇은 옷을 입고 몸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난 5월, 힐링씨티는 운동 유튜버 '운동하는 데이브'님과 함께 건강하게 살빠지는 2주 프로젝트, '데이브 디톡스 다이어트 시즌2'를 진행했어요! 지난 1월에 진행했던 데이브 디톡스 다이어트 (a.k.a 데디다) 시즌 1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앵콜 요청을 주셔서 다시 돌아온 데디다 시즌2! 지난 시즌에서는 영양학적으로, 건강하게 먹기와 슈퍼푸드의 효능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았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힐링씨티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의 균형에 좀 더 초점을 맞추어 보았습니다. 1회- 우리들의 몸을 해치는 자본주의 밥상 - 여러분들은 무엇을 먹고 있나요? 2회- 내 감정이 나를 폭식하게 한다 - 스트레스성 폭식 원인과 해결방법 3회 - 나는 어떤 기분으로 먹나요? 누르면 올라오는 식욕 4회 - 평생 다이어트 안 하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법 위...


#다이어트식단 #악사뮤즐리 #얄라 #운동하는데이브 #이노센트팔라펠 #인테이크 #잇츠베러 #채식다이어트 #파아프템페 #홀블렌딩 #후무스 #식물성요거트 #식물성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코칭 #디톡스다이어트 #라이프스타일코칭 #베지볼 #비거트 #비건 #비건마요네즈 #생활습관코칭 #스칸딕프라자 #스프라우드 #힐링씨티

원문링크 : 미국, 베트남까지 소문났다구요? 힐링씨티 x 운동하는 데이브 건강한 식습관 & 다이어트 프로젝트 후기 (데디다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