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극복하는 힐링팁, 번아웃 증후군 잘 가!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극복하는 힐링팁, 번아웃 증후군 잘 가!

누구나 인생에 목표는 있습니다. 누군가는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다른 문화를 경험하며 살아가길 원합니다. 누군가는 사업 성공으로 많은 돈을 벌어서 원하는 것들을 모두 누리고 살아가길 원합니다. 누군가는 사랑하는 사람과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길 원하죠. 누군가는 작품을 만들고, 연주를 하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며 사람들과 소통하며 살아가길 원합니다. 누군가는 아담한 책방, 식당, 카페, 베이커리, 옷 가게, 바를 운영하면서 살아가길 원합니다. 여러분의 인생 목표는 무엇인가요? 그 꿈같은 일상은 어떤 모습인가요? 네 맞습니다, 여러분이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사람들이 원하는 건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각자 원하는 대로 하고 살아가도 세상이 돌아갈 수 있는 거죠. 누구의 인생이 누구보다 더 낫다, 별로다, 멋지다, 구리다 판단할 수 없습니다. 바다보다 산이 좋아서 산에 사는 사람에게 바다를 잘 몰라서 안됐다고 말할 필요는 없단 말이죠. 마음에 ...


#개인코칭 #심신통합웰니스 #에너지뱀파이어 #워라밸 #웰니스코치 #인생목표 #인생코치 #인생코칭 #자아실현 #중도 #행복 #행복수업 #힐링 #힐링씨티 #심리상담 #스트레스해소 #건강습관 #긍정에너지 #라이프스타일코치 #라이프스타일코칭 #라이프코칭 #번아웃 #번아웃증후군 #번아웃치료 #생활습관 #생활습관코칭 #스트레스 #스트레스관리 #스트레스코칭 #힐링코치

원문링크 :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극복하는 힐링팁, 번아웃 증후군 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