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합정역 근처 셀프 사진 촬영하는 곳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하는 "이상한 사진관"


[내돈내산] 합정역 근처 셀프 사진 촬영하는 곳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하는 "이상한 사진관"

요리사가 된 기념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어보려고 사진관을 알아보았는데, 사진관에 가서 사진을 촬영하고 원본 사진까지 제공해 주는 곳은 최소 10만 원 이상 줘야 했다. 후... 그냥 기념으로 찍는 건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포토샵도 살짝 다를 줄 알아서 그냥 셀프 사진관을 알아보았다. 셀프 사진관은 사실 서울 여기저기에 많이 있기 때문에 내가 사는 곳과 가깝거나 내가 놀러나가는 곳과 가까운 곳을 가면 되는데, 이것 또한 가격이 천차만별이라(5만 원이 넘는 곳도 있더라) 그래도 열심히 검색을 또 하게 되었다. 마침 합정역 쪽으로 놀러 갈 일이 있어서 합정-홍대 라인으로 셀프 사진관을 찾다가 "이상한 사진관"을 발견하게 되었다. 합정역 8번 출구에서 3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에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무인으로 이용하는 곳이다. 이용방법은 안에 들어가면 설명 책자가 있어서 책을 따라서 하면 누구든 어렵지 않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이상한 사진관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


#25분셀프사진촬영 #50분이용사진관 #셀프사진관추천 #이상한사진관 #이상한사진관가격 #이상한사진관이용방법 #합정셀프사진관 #합정역셀프사진촬영 #홍대셀프사진촬영

원문링크 : [내돈내산] 합정역 근처 셀프 사진 촬영하는 곳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하는 "이상한 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