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위해 강남에 집을 사고 싶다. 부동산 경험을 압축해놓은 책 "강남에 집을 사고싶어요"


투자를 위해 강남에 집을 사고 싶다. 부동산 경험을 압축해놓은 책 "강남에 집을 사고싶어요"

강남에 집 사고 싶어요 저자 오스틀로이드 출판 진서원 발매 2019.12.16. 새로운 책을 다시 읽고 있습니다. 오스틀로이드의 강남에 집을 사고싶어요 모든 과정은 공부해야한다. 실패도 하겠지만 그 실패로 배워야 다음에는 그런 실수를 안하고 더욱 투자를 잘할 수 있다. 갭투자를 하려면 전세가 오르는 역세권, 학군, 교통의 핵심지, 직주 근접에 투자해야 한다! * 뚜껑(무허가 건축물) : 초기 투자금액이 적게 든다. 리스크가 크고 오래 걸릴 것 같은 재개발 구역에 큰 돈을 묻어두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투자. 또한, 무주택으로 간주되어 청약이 가능하지만 세대수에 포함되어 양도세가 중과될 수 있다. 재개발 용어 * 권리가액 : 감정가 × 비례율 * 비례율 : 사업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총 수익 - 총 사업비)÷종전자산) × 100 100이 넘으면 사업성이 있다. 일단 자기가 사고 싶은 지역부터 철저히 분석해야 한다. 너무 오랜기간 동안 분석한다고 시간을 뺏기면 그 매물을 놓칠 수 있다....


#강남 #독서 #부동산 #제테크 #중개업자 #책

원문링크 : 투자를 위해 강남에 집을 사고 싶다. 부동산 경험을 압축해놓은 책 "강남에 집을 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