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없고 응고력 좋고 탈취력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마이도미넌트로 정착했어요(고양이 모래 유목민 탈출)


먼지없고 응고력 좋고 탈취력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마이도미넌트로 정착했어요(고양이 모래 유목민 탈출)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열무콩보리밥네 벤토나이트 전체 모래 갈이 하는 날이에요. 오늘.... 집사가 반한 마이도미넌트 벤토나이트 모래와 열무콩보리밥네 화장실을 소개하면서 벤토나이트용 고양이 화장실 4개를 전체 갈이 하도록 하겠습니다요... 지금까지 먼지 없는 벤토나이트 모래를 찾아 테스트를 해왔고 유목민 생활을 해왔는데요;;; 이젠 먼지없고 응고력 좋은 마이도미넌트 모래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여러 모래 테스트하다가 우리 바비 결막염이 ㅠㅠ 신경 쓴다고 쓴 건데 결막염이 너무 심해졌어요... 안약과 먹는 약으로 안돼서 바비는 현재 ... 2시간마다 넣어야 하는 항생제와 안연고로 결막염 치료 중이에요 다..........

먼지없고 응고력 좋고 탈취력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마이도미넌트로 정착했어요(고양이 모래 유목민 탈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먼지없고 응고력 좋고 탈취력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 마이도미넌트로 정착했어요(고양이 모래 유목민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