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식 사료보다 주식캔을 좋아하는 냥이들에게 추천하는 뉴트리플랜 참치와 통새우 ( ft. 고양이 습식캔 )


건식 사료보다 주식캔을 좋아하는 냥이들에게 추천하는 뉴트리플랜 참치와 통새우 ( ft. 고양이 습식캔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오늘은 요즘 4묘들이 잘 먹고 있는 뉴트리플랜 고양이 습식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뉴트리플랜 고양이 습식캔은 열무콩보리밥이 츄츄닷컴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하면서 처음 맛보게 됐는데요. 비록 서포터즈 활동이 종료됐지만 지금까지도 잘 먹고 있답니다. 국내에서 참치캔 하면 동원이잖아요 ㅎㅎ 동원 하면!! 집사도 잘 사 먹고 있는 참치캔을 만드는 회사라는 사실!! 믿을만한 기업에서 만든 제품인데다가 성분도 착한데 가격 대비 용량이 어마어마해서 .... 저희 집처럼 다묘가정에서 쟁여놓고 급여하기 딱 좋은 고양이 습식캔이랍니다. 일단 뉴트리플랜 고양이 습식캔은 6종으로 출시됐는데요..........

건식 사료보다 주식캔을 좋아하는 냥이들에게 추천하는 뉴트리플랜 참치와 통새우 ( ft. 고양이 습식캔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건식 사료보다 주식캔을 좋아하는 냥이들에게 추천하는 뉴트리플랜 참치와 통새우 ( ft. 고양이 습식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