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용품 추천 : 털 청소가 고민이라면 집사 필수템 스카트 청소포 추천해요(ft. 사용후기)


고양이용품 추천 : 털 청소가 고민이라면 집사 필수템 스카트 청소포 추천해요(ft. 사용후기)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열무콩보리밥 4묘들과 함께 한지 2년이 다 되어 가는데요. 냥이들은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하루하루 날리는 털 때문에 힘든 것도 사실이에요. 4묘들과 함께 지내다 보니 고양이 털도 4배!! 청소를 한다고 해도 돌아서면 눈에 띄는 털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스카트 반려동물 털 전용 청소포가 고양이 털 청소에 딱 좋은 집사 필수템이라는 소문을 듣고 4묘네도 바로 사용을 해봤답니다. 스카트 반려동물 털 청소포 20매 *2ea 14,200원 스카트 막대 걸래 표준형 21,800원 스카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빨아 쓰는 키친타월인데요. 지금 저희 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기에 스카트에서 출시된 반려동물 털 청소포 또한 사용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지금 3일째 사용 중인데요. 이 제품 집사 필수템인 건 확실한듯합니다!!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일반 청소포와는 비교불가!! 스카트 반려동물 털 청소포를 한 번도 사용 안한 집사는 있...



원문링크 : 고양이용품 추천 : 털 청소가 고민이라면 집사 필수템 스카트 청소포 추천해요(ft.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