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고양이털청소 가능한 컬비청소기를 소개합니다. (ft. 고양이털청소기 )


완벽한 고양이털청소 가능한 컬비청소기를 소개합니다. (ft. 고양이털청소기 )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4묘들과 함께 생활한지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열무콩보리밥과 함께 생활하면서 행복감을 두 배 세 배로 느끼고 있지만 4묘들이 뿜어내는 고양이털의 양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특히나 봄에는 겨울에 찌워놓은 털을 어찌나 뿜뿜하던지... 고양이와 함께 하는 집사님들은 제 마음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털 날림이 심각한 요즘 고양이털청소에 특화된 컬비청소기를 사용해 봤는데요. 우와~ 이거 정말 신세계더라고요. 컬비청소기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명품 브랜드로 60여 개의 특허권을 보유한 미국의 유명한 발명가 제임스 컬비가 유일하게 본인의 이름을 직접 붙인 청소기로 한번 구입하면 30년 이상 사용 가능한 무적에 만능 청소기인데요. NASA의 루이스 연구소와 컬비 컴퍼니의 협약으로 컬비의 모든 기술 및 개발을 NASA에서 맡고 있는 만큼 단순 청소기가 아닌 환경과학 기자재 및 종합 홈 케어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워낙에 완벽한 고양이털청소로 유명해서인지 ...


#고양이털청소기 #매트리스청소 #침구청소기 #침구케어 #카펫청소 #컬비 #컬비코리아

원문링크 : 완벽한 고양이털청소 가능한 컬비청소기를 소개합니다. (ft. 고양이털청소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