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눈물 자국과 눈꼽은 프로젝트21 퓨어 아이워시 패드로 관리해 주세요(ft. 세이프티 페이셜 브러쉬)


고양이 눈물 자국과 눈꼽은 프로젝트21 퓨어 아이워시 패드로 관리해 주세요(ft. 세이프티 페이셜 브러쉬)

열무콩보리밥 집사 제이세라에요. 고양이 눈 정말 신비스럽지 않나요? 강아지만 키워오던 집사 1인인데요. 첫 고양이 보리와 처음 만난 날을 생생히 기억하고 있어요. 파양한다는 인터넷 글을 보고 무작정 청주까지 달려가 함께 하자고 약속했던 우리 보리~ 처음 만났을 때 정말인지 보리에 눈을 보고 한눈에 반했지 뭐예요. 뭔가 구슬 같기도 하고 우주 같기도 하고.. 신비함 그 자체였어요. 그런데~ 예쁜 눈을 가진 고양이에 눈에 눈물 자국과 눈꼽이 어찌나 자주 끼는지~ 초보 집사 시절엔 고양이 눈꼽을 떼지 못해 안절부절 했었어요ㅎㅎ 고양이 눈물자국과 눈꼽을 1박2일에 거쳐 닦아줄 만큼 신비한 고양이 눈에 스크래치라도 갈까 봐 조심조심! 화장실을 이용하면서 생기는 모래먼지 때문일까요? 눈꼽과 눈물자국이 자주 생기더라고요. 그럴 때마다 반려동물 물티슈로 닦아주곤 했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고귀하고 신비스러운 눈 주위를 반려동물 물티슈로 닦아줬다는 게 좀 미안해지더라고요. 집사들도 눈 주변은 ...



원문링크 : 고양이 눈물 자국과 눈꼽은 프로젝트21 퓨어 아이워시 패드로 관리해 주세요(ft. 세이프티 페이셜 브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