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브런치/카페] 바운티 : 따끈따끈 고퀄리티 브런치로 주말 아침을 열어보세요!


[마곡/브런치/카페] 바운티 : 따끈따끈 고퀄리티 브런치로 주말 아침을 열어보세요!

폴더 이름은 미식한 고독가이지만 친구들이랑 방문한 곳만 리뷰하고 있는 OAT입니다. (무슨 상관) 오늘은 얼마 전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브런치 카페 <바운티>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내돈내산 #광고아님 바운티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6바길 49 상가 1층 바운티 마곡역에서 살짝 남쪽으로 내려온 곳에 있고 주차는 가게 앞에다 하실 수 있어요. 인테리어 내부는 넓고 깔끔하고 2인 테이블이 많습니다. 창가 좌석도 4자리 정도 있고 중간에 4인 테이블도 있습니다. 2면이 커다란 창문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바깥 풍경이 아주 잘 보이는데요 비오는 날 가면 비멍 때리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먹읍시다 아메리카노: 3,700원 브런치에는 아메리카노가 국룰이라 들었습니다. (아닐 수도) 바운티 브런치 : 13,000원 브런치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모듬 메뉴! 바게트빵, 소세지, 베이컨, 토마토, 계란후라이, 해시브라운이 골고루 잘 구워져서 나오고 고소한 베이크드빈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상큼한 샐러드...


#광고아님 #브런치카페 #브런치 #발산 #바질떡볶이 #바운티 #마곡카페 #마곡 #뇨끼 #내돈내산 #카페

원문링크 : [마곡/브런치/카페] 바운티 : 따끈따끈 고퀄리티 브런치로 주말 아침을 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