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림 맛집] 안녕협재씨 - 딱새우장 비빔밥 (ft.새우 눈이 불쌍했다..)


[제주/한림 맛집] 안녕협재씨 - 딱새우장 비빔밥 (ft.새우 눈이 불쌍했다..)

새우눈이 불쌍했지만 맛있었던 딱새우장 비빔밥 안녕, 협재씨… 협재 근처 유명한 맛집인 안녕협재씨 제주협재점을 방문했다. 금능 시골마을 어딘가에 위치한 곳으로, 다소 이국적인 풍경에(?) 마을회관 앞에서 사진도 찍고 마을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제주는 집 앞마당에 그냥 귤이 열리는구나… 신기하고 예쁜 제주감성 찰칵이요 - 딱새우장 등장. 초롱초롱 우등생 눈빛… 딱새우장 비빔밥 16,000원 비빔밥과 국물, 맛간장이 함께 나온다. 새우껍질을 까서 함께 재웠던 듯 보이는 익은 양념무와 함께 가위로 잘라 달걀 노른자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 가련한 눈빛을 얼른 제거하고 먹을 부위만 남겨 세팅해주었다. 그 와중에 창 밖으로 시선 강탈 됌. ‘어이.. 거기 찻길이라고.. 위험햇..!’ 라고 마음의 소리를 지르며 폭풍흡입… 간장이 짜지않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한 30마리는 먹어야 만족스러울 것 같았지만 그래도 아쉽게 수저를 더 내려놓으니 뭔가 미련 남는 것이.. 더 맛있었다. 안녕협재씨 제...


#금능맛집 #딱새우 #딱새우장 #딱새우장비빔밥 #안녕협재씨 #제주도여행맛집 #제주딱새우 #협재근처맛집 #협재맛집추천

원문링크 : [제주/한림 맛집] 안녕협재씨 - 딱새우장 비빔밥 (ft.새우 눈이 불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