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세 영어 말문을 트는 결정적 순간>, 영어는 어릴 때 배우면 가성비가 좋다!


<0~3세 영어 말문을 트는 결정적 순간>, 영어는 어릴 때 배우면 가성비가 좋다!

오늘 리뷰해볼 책은 저의 블로그 이웃이신 오로리맘님이 직접 쓰셔서 출판한 책입니다 :) 오로리맘님은 서울대 영문과를 졸업하시고 변호사로 일하시면서 귀여운 오로리의 엄마이기도 한 워킹맘이신데요. 사실 제가 예전에 오로리맘님 블로그에서 오로리가 영어하는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던 적이 있어요. https://blog.naver.com/j_h_l_e_e/223332663802 (추천사) 시기별 발화 영상입니다 1. 돌~두 돌 2. 두 돌~세 돌 3. 세 돌 이후 blog.naver.com 바로 이 글이었는데 궁금하시면 한번 들어가보세요 :) 대단대단 사실 전 애기가 영어하는 걸 보고 혹시나 해외에 살다와서 저 정도 하나? 싶었거든요. 근데 아니었어요. 국내에서만 가르친거였더라구요...그래서 항상 오로리맘님이 어떻게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셨는지 그 비결이 궁금했는데 마침 이번에 책을 출간하시게 되어 얼른 읽어보았습니다 ^_^ 초기 영유아의 언어습득 오로리맘님은 9세 때부터 영어를 접하기 ...


#엄마표영어 #영어 #영어공부

원문링크 : <0~3세 영어 말문을 트는 결정적 순간>, 영어는 어릴 때 배우면 가성비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