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 운중동 꼬막비빔밥 맛집, 이름도 -'숨은맛집'(진짜 간만에 제대로 얻어 걸린 곳)


분당구 운중동 꼬막비빔밥 맛집, 이름도 -'숨은맛집'(진짜 간만에 제대로 얻어 걸린 곳)

인간의 고통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집단이 종교일 것이다. 기독교 욥의 고난과 무슬림의 무함마드의고난과 불가의 8고 등등 나는 먹는 것을 찾아 헤매일 때 고난이 시작된다. 선택 장애는 아니지만 오늘도 뭘 먹을지 먹이를 찾아 헤메는 하이에나처럼 고민에 빠진다. 주변을 찾아 보지만 웬만한 곳은 다 가보았고, 발견되지 않으면 그냥 먹는 걸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네이버 검색 중에 눈에 띄길래 화면을 멈추고 찬찬히 보았다. 일단 네이버 평점 4.41이었다. 오~~~~ 뇌피셜 4.3이면 '굿'인데^^ 4.41이라 호기심 발동하여 발걸음을 옮겼다. 가게를 찾다가 저녁 시간을 좀 늦어지다보니 카메라 화질이 그리 좋지는 않았다. 원래 사진을 잘찍지도 못한다. 가게 입구 조심스럽게 가게안으로 들어갔다. 실내는 카메라 와이드버전으로 촬영하기는 했는데 약간 좁은 편이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반찬은 셀프이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반찬도 새롭다. 내가 마늘을 좋아하...



원문링크 : 분당구 운중동 꼬막비빔밥 맛집, 이름도 -'숨은맛집'(진짜 간만에 제대로 얻어 걸린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