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이 시집가기] W1-1. 웨딩박람회 두 번째 방문기(다이렉트박람회)


[뚝딱이 시집가기] W1-1. 웨딩박람회 두 번째 방문기(다이렉트박람회)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다이렉트웨딩 박람회' 우선 우리는 그 유명한 다이렉트 박람회를 가서도 플래너 계약을 하지 않았다ㅠ 사실 나는 제일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뭔가 확정짓긴 이른 기분이랄까 결혼은 참 어려워... 우선 다이렉드웨딩 박람회는 매주 진행되고, 다이렉트 웨딩이 있는 회사 건물에서 진행된다! 압구정 역에서 버스타고 오는 거 추천! 오는 길 언덕이 하나 있어서 땡볕 아래에서 걷긴 힘든 거리이다ㅠㅠ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맞은 편 신한은행 건물이 바로 오늘의 박람회 장!! 버스에서 내려서 건너오면 바로 보이는 골목길로 한 블럭 정도 걸으면 카페가 하나 있다. 음료든 커피든 하나는 사들고 들어가는게 안에서 기빨리고 당 떨어지는 걸 조금 방지하는 기분이랄까ㅋㅋㅋㅋ 1층 신한은행 쪽으로 걸어가면 은행 안내 입간판 왼편으로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인당 1층부터 보이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참 이번이 두 번째지만 올 때마다 새롭고 겁난다. 오늘은 얼마나 지칠 수 있을까ㅋㅋㅋㅋㅋ ...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내돈내산 #다이렉트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웨딩박람회리얼후기 #웨딩박람회 #이웃환영 #소통 #결혼 #결혼준비 #일상

원문링크 : [뚝딱이 시집가기] W1-1. 웨딩박람회 두 번째 방문기(다이렉트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