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서울미고, 서공예(서울공연예고) 입시반 겨울 특강을 진행하면서..


2025학년도 서울미고, 서공예(서울공연예고) 입시반 겨울 특강을 진행하면서..

안녕하세요~^^ 지난 2024학년도 입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이제 2025학년도 서울미고, 서공예 입시를 준비합니다. 2024학년도 서울미고, 서공예 합격을 축하합니다~^^ _ 신대방동 미고입시 미술학원 열린공간 여러분~~~~~ 오늘 2024학년도 서울미고와 서공예(서울공연예고) 무대미술과의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 blog.naver.com 대부분의 서울미고, 서공예 입시미술 학원들이 그렇듯이 저희 열린공간도 2025학년도 입시생들의 겨울방학 특강을 시작했네요. 다만, 저는 아직은 아이들이 학과 성적에 집중해야 할 때라고 생각해서 방학 특강이랄 것도 없이 하루 4시간 수업으로 소묘의 기본기를 다시 연습하는 시간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어떤 학원들은.. "실기력이 중요하다..." "성적은 이제 거의 결정된 거다..." 하면서 하루에 8시간, 10시간 이상씩 특강을 진행하는 학원도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건 좀 오버인듯하네요.. ㅜㅜ 우리 열공이들은 작...


#동작구입시미술학원 #서공예입시특강 #서울미고입시 #서울미고특강 #소묘입시 #열린공간미술학원 #정물소묘

원문링크 : 2025학년도 서울미고, 서공예(서울공연예고) 입시반 겨울 특강을 진행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