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Lyn)의 신보, "let go, let in, it's a new day"


린(Lyn)의 신보, "let go, let in, it's a new day"

01 02 03 let go, let in, it's a new day Lyn 5집 지난 1월 13일 발매된 린의 신보, "let go, let in, it's a new day"는 최근 그의 행보와 중첩되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들이밀기 시작한 린은 근간 MC몽과의 협업을 통해 보여주었던 대중친화적 음악성을 앨범 자체에서도 살려내고 있다. 물론 이전의 음악 작업 자체가 소수 팬층을 위한 마니아적 음악이었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나름의 색깔을 확실히 가지고 있는 보컬을 기반으로 그에 부합하는 음악을 해왔던 것이 그간의 음악이었음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낼모레면 서른인 Lyn, 어정쩡한 포지션 피처링 통해 영역 확보한 Lyn 과거 '이세진 a.k.a. lyn'이 TBNY와 가졌었던 협업은 무척이나 파격적이면서도 훌륭했다. 에픽하이와의 작업 역시 그랬다. 이후 featuring이나 보컬 참여 등으로 '음악적' 활동이 다양하게 이루어졌는데, 이중에...


#Lyn #린

원문링크 : 린(Lyn)의 신보, "let go, let in, it's a new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