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통계학과 합격 생기부 분석 - 과학탐구실험 세특


서울대 통계학과 합격 생기부 분석 - 과학탐구실험 세특

안녕하세요! ‘서울대 통계학과 합격 생기부 분석 시리즈’의 다섯 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학년 때 배우는 과학탐구실험의 세부능력 특기사항을 들고 왔어요. 저희 학교는 2021학년도에 STEAM 교육 시범학교로 선정되어서 다른 대부분 학교의 과학탐구실험 커리큘럼과는 수업이 다르게 진행되었어요. 원래 과학탐구실험 과목에서는 ‘친환경 도시 설계’부터 ‘적정기술’까지 광범위한 실생활 내용을 다루지만 저희는 1년 내내 코딩만 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이제 분석 시작할게요! 생기부 원문은 검은색이고, 제 코멘트는 파란색입니다. 머신러닝 학습 도구를 이용하여 '가위바위보 로봇 만들기', '과일 분류하기' 등 인공 지능 프로젝트를 제작하고 블록 코딩을 이용하여 인공 지능 로봇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음. 복붙된 내용입니다. 의미 없어요. 학습한 머신 러닝 프로그램에 흥미를 느끼고 지도형 학습 방법에 속하는 분류와 예측의 차이점을 탐구해보고 그래프로 시각화하여 효과적으로 설명함.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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