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튀르키예) 여행 시작 (조지아 카즈베기 여행을 마치고 육로 국경을 넘어..)


터키(튀르키예) 여행 시작 (조지아 카즈베기 여행을 마치고 육로 국경을 넘어..)

조지아 카즈베기 시내 지난주 나는, 8월23일부터 이어진 조지아 여행중에 있었고, 지난 일요일이 되어서야, 조지아에서 육로로 국경을 넘어 터키(튀르키예)로 넘어왔다. 카즈베기 주타 트레킹중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조지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카즈베기에 머물렀다. 카즈베기는 조지아 여행시 여행객들이 꼭 방문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알려진 곳이다 카즈베기 주타 트레킹 카즈베기에는 유명한 두개의 트레킹이 있는데, 화요일에 먼저 주타트레킹을 다녀왔다. 네이버에서 조지아를 저렴한 스위스라고 표현한 글을 보았는데, 조지아 2주 여행하며, 주타 트레킹에서 본 풍경이 스위스와 제일 비슷했다. 카즈베기 시내와 조지아의 미니버스(마슈르카) 수요일에는 유명한 트레킹 두개중 다른 코스인 , 트루소 트레킹을 다녀왔다. 트루소 트레킹 트루소 트레킹은 거의 평지를 걷지만, 22km나 되었고, 여행사 투어버스가 6시간30분뒤에 데리러 온데서, 빨리 걸어야 했다. 지난주 트빌리시 (조지아 수도) 식당에서 저녁을...


#배낭여행 #튀르키예 #터키여행 #터키 #주간일기챌린지 #주간일기 #조지아여행 #조지아 #블챌 #튀르키예여행

원문링크 : 터키(튀르키예) 여행 시작 (조지아 카즈베기 여행을 마치고 육로 국경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