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 세계일주 인도여행 중 시작된 인연 (ft. 프랑스 남자 & 조드푸르 우다이푸르 후기)


세계여행 세계일주 인도여행 중 시작된 인연 (ft. 프랑스 남자 & 조드푸르 우다이푸르 후기)

인도. 20대 혼자 배낭여행을 다니던 시절.. 가장 긴 시간을 보냈던 나라이다. 총 네 달이란 시간을 인도에서 보냈다. 그리고 셀 수 없이 너무 많은 추억들이 떠오른다. 인도를 떠올리면 내 20대가 생각난다. 그곳에서 만난 수많은 사람들. 그 사람들과 있었던 수많은 에피소드들. 인도에서 보았던 다양한 풍경들. 인도 길거리에서 들려오던 정신없는 소리들. 거리를 걸을 때마다 마주치는 인도 소, 릭샤꾼들, 길거리 음식들, 인도 차이(Tea).. '인도'라는 단어 하나만으로도 한꺼번에 많은 기억들이 떠올라서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그 많은 기억들과 추억들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지금도 내 옆에 있는 J와의 만남이 아닐까.. 라자스탄 오아시스 도시 자이살메르 성채 ︎인도여행 첫번째 포스팅 ︎ 인도 여행 내 인생을 바꾼 자이살메르에서의 만남 & 인도가 준 선물 인도는 내가 20대에 여행을 다니면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나라이다. 총 4번을 여행했고, 네달간의 시간... m.blog.nave...


#배낭여행 #세계여행 #세계일주 #우다이푸르 #인도 #인도여행 #조드푸르

원문링크 : 세계여행 세계일주 인도여행 중 시작된 인연 (ft. 프랑스 남자 & 조드푸르 우다이푸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