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동하수구막힘 의정부호원동베란다막힘 싱크대를 쓰면 베란다가 역류 막힘뚫음 배관청소작업(배관의프로)


호원동하수구막힘 의정부호원동베란다막힘 싱크대를 쓰면 베란다가 역류 막힘뚫음 배관청소작업(배관의프로)

배너 클릭시 전화연결 됩니다^^(모바일전용) 호원동하수구막힘 의정부호원동베란다막힘 배관청소작업 막힘뚫음작업 호원동하수구막힘 의정부호원동베란다막힘 배관청소작업 막힘뚫음작업 안녕하세요 "배관의프로" 입니다^^ 장마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 다들 큰비에 피해 않보도록 조심들하세요^^ 오늘 연락이와서 찾아간곳은 의정부호원동에 위치한 주택입니다. 집주인분께서 연락을 주셨고 현재 세입자분께서 사용중이신데 싱크대를 사용하면 베란다에서 역류를 한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다른업체 여러곳에 연락을해보셨는데 가격도 말씀을 안해주시고 터무니없이 비싸게 불렀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정해진 단가를 정확하게 말씀드리니, 너무저렴하다고 하시면서 바로 와달라고 하셨습니다 ㅎ 약속시간을 잡고 정해진 시간에 방문드립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베란다쪽 배수구를 확인해봅니다. 작업공간이 협소하네요 ㅠㅠ 일단 석션기를 이용하여 배관에 차있는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이물질을 제거 후 내시경을 넣어 배관상태를 확인해 봅니다! 이물...


#미해결시0원 #배관의프로 #베란다막힘 #의정부베란다막힘 #의정부하수구막힘 #출장비무료 #호원동베란다막힘 #호원동하수구막힘

원문링크 : 호원동하수구막힘 의정부호원동베란다막힘 싱크대를 쓰면 베란다가 역류 막힘뚫음 배관청소작업(배관의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