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소사동 스테이크 덮밥 : 배달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평택 소사동 스테이크 덮밥 : 배달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냉장고에 문을 열어도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심지어 생선까지 야채보다는 육류나 어류를 할 것 없이 고기를 좋아하는 마니아로써 점심을 스테이크로 불태우고 싶다는 욕망에 가득 휩싸였지..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다 보니까 배달로 가능한 음식들 이라면 반조리 빼고 웬만해서는 다 먹어봤기 때문에 결국 돌아돌아 고기를 먹게 된달까?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소고기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 싶길래 자주 시켜 먹던 덮밥집에 전화를 해서 빠르게 주문을 했지 역시 덮밥은 배달이 빨라서 너무 편한데 반찬이 부실해서 다소 아쉽지만 이곳은 오징어 젓갈조금에 소시지볶음도 덤으로 포장해 주시기 때문에 반찬 가득한 한 끼를 먹을 수 있거든 뚜껑을 열자마자 보이는 화려한 비주얼의 평택 소사동 스테이크 덮밥은 고기 마니아의 입안을 감동시키는 맛이야 스테이크 하면 솔직히 고추 냉이를 빼먹을 수 없는데 덮밥 한쪽 구석에 고추냉이를 넣어 주시기 때문에 젓가락으로 먹을 만큼 조금씩 때어서 먹으면 돼 평택 소사동 ...


#덮밥배달 #스테이크덮밥 #스테이크덮밥배달 #평택소사동스테이크덮밥

원문링크 : 평택 소사동 스테이크 덮밥 : 배달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