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식 소고기 무국, 소고기 뭇국 요리 팁 (무 효능, 무 섭취방법, 무 고르는 법, 무 보관법 한 눈에 정리)


경상도식 소고기 무국, 소고기 뭇국 요리 팁 (무 효능, 무 섭취방법, 무 고르는 법, 무 보관법 한 눈에 정리)

겨울에 무, 여름에 생강을 먹으면 의사를 볼 필요가 없다. 겨울 무를 먹고 트림을 하지 않으면 인삼 먹은 것보다 효과가 있다.겨울 무는 '동삼(冬蔘, 겨울철 삼)'을 먹는 것과 같다.예로부터 '무'는 겨울 무를 최고로 보았습니다. 무는 봄 무에서 겨울 무까지 사계절 무가 있는데 그중 달큼한 맛이 으뜸인 겨울무가 가장 좋다는 거지요.영양학적으로 겨울무가 더 뛰어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낮아진 기온으로 인해 '당'의 저장성이 올라가니 그것이 겨울무가 달큼한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맛 좋은 무로 음식을 하니 음식 맛도 올라갑니다.요리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더운 계절의 무는 매운맛이..........

경상도식 소고기 무국, 소고기 뭇국 요리 팁 (무 효능, 무 섭취방법, 무 고르는 법, 무 보관법 한 눈에 정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상도식 소고기 무국, 소고기 뭇국 요리 팁 (무 효능, 무 섭취방법, 무 고르는 법, 무 보관법 한 눈에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