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노래 추천해 봄! 아이유, 스탠딩에그, 데이브레이크 봄 가요 노래 (라일락, 오래된 노래, 꽃길만 걷게 해줄게)


봄 노래 추천해 봄! 아이유, 스탠딩에그, 데이브레이크  봄 가요 노래 (라일락, 오래된 노래, 꽃길만 걷게 해줄게)

어느 날, 저에게 포스팅 신청이라는 게 들어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사랑님이 저에게 요로코롬 상냥하게 부탁을 하시지 않겠어요! 그래서 기분이 좋아서 일단 접수! 아마도 책사랑님이 제 선곡 스타일이 마음에 드셨나 보다하고 김칫국을 마셔봅니다. ㅎㅎㅎ 오늘은 새롭게 이야기가 있는 콘셉트로 해볼까 해요. 봄바람이 불고 사랑도 시작되겠지요? 여기 썸만 타던 두 남녀가 서로를 보는 눈빛을 확인하고, 꽃길을 걷게 되는데! '항상 널 웃게 해줄께' 아주 뜨겁네요. 뜨거워~ 데이브레이크 - 꽃길만 걷게 해줄게 꽃길만 걷게 해줄게 - 데이브레이크 딱 걸렸어 널 보는 내 눈빛이 무심한 척 잘 숨겨왔었는데 오 예 너 땜에 잠도 못 자..........

봄 노래 추천해 봄! 아이유, 스탠딩에그, 데이브레이크 봄 가요 노래 (라일락, 오래된 노래, 꽃길만 걷게 해줄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봄 노래 추천해 봄! 아이유, 스탠딩에그, 데이브레이크 봄 가요 노래 (라일락, 오래된 노래, 꽃길만 걷게 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