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태기? 좀 방황하고 있습니다. (feat.오쇼젠 타로 구름2번, 유니버셜 타로 검 2번, 펜타클2번-갈등)


블태기? 좀 방황하고 있습니다. (feat.오쇼젠 타로 구름2번, 유니버셜 타로 검 2번, 펜타클2번-갈등)

나는 이 블로그의 대부분의 글을 전체 공개로 한다. 글로 태어나면서 사적인 것에서 공적인 영역으로 바뀐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서는 공개할 수 있는 정도까지만 한다. 마음도 그렇다. 나라고 뭐 항상 기분이 좋고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하고 그럴 수 있겠나. 그런 고비가 와도 어떻게든 넘기고 자신을 다독이고 그래도 안되면 억지라도 하고, 주변 도움도 받고 하면서 어찌어찌 1일 1포스팅을 해왔다. 날짜를 세어가며 하지 않았지만 애드 포스트를 본격적으로 도전한 1월부터는 매일 글을 올린 것 같은데 4개월쯤 되나 보다. 사실 4월에 접어들면서 조금씩 지쳐가고 있었다. 하지만 그걸 글로 옮기진 않았다. 나..........

블태기? 좀 방황하고 있습니다. (feat.오쇼젠 타로 구름2번, 유니버셜 타로 검 2번, 펜타클2번-갈등)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블태기? 좀 방황하고 있습니다. (feat.오쇼젠 타로 구름2번, 유니버셜 타로 검 2번, 펜타클2번-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