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좋은 글 2탄) 우울할 때, 불안할 때 가벼워지고 편안해지는 법, 여유로워지는 법 - 행복해지는 거야!


(다이어리 좋은 글 2탄) 우울할 때, 불안할 때 가벼워지고 편안해지는 법, 여유로워지는 법 - 행복해지는 거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다이어리 좋은 글 2탄입니다. 지난 글은 여기! 활기차지는 법 (우울할 때 가벼워지기) 1. 자명종 대신 음악으로 잠을 깬다. 2. 기상 후엔 바로 미지근한 물을 한 잔 마신다. 3.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4. 즐거운 상상을 많이 한다. 5. 고래고래 목청껏 노래를 부른다. 6. 편한 친구와 만나 툭 터놓고 수다를 떤다. 7. 꾸준히 많이 걷는다. 8. 햇빛, 장미꽃과 친하게 지낸다. 9. 거울 속의 나와 자주 대화를 나눈다. 10. 박수와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여유로워지는 법 (새로움에 대한 열린 마음) 1. 30분 일찍 일어나라. 2. 지하철을 놓쳐라 3. 회사에 혹은 집에 휴가를 내라. 4. 자가운전 대신 대중..........

(다이어리 좋은 글 2탄) 우울할 때, 불안할 때 가벼워지고 편안해지는 법, 여유로워지는 법 - 행복해지는 거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다이어리 좋은 글 2탄) 우울할 때, 불안할 때 가벼워지고 편안해지는 법, 여유로워지는 법 - 행복해지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