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 반얀트리 랑코 Azura 레스토랑 이용후기(feat. 앙사나랑코)


다낭 자유여행 - 반얀트리 랑코 Azura 레스토랑 이용후기(feat. 앙사나랑코)

안녕하세요? 꼼앤돌입니다. 오늘은 앙사나랑코에 투숙하면서 이용한 반얀트리 레스토랑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앙사나랑코와 반얀트리랑코는 서로 붙어있어서 투숙하면서, 양쪽 호텔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투숙하는동안 여러 레스토랑을 이용해보았는데요. Azura도 그중에 하나였습니다. Azura 레스토랑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반얀트리 비치 앞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이탈리아 레스토랑처럼 오븐에서 구운 피자와 파스타가 주력메뉴였습니다. 영업시간이 오후 6시까지라 오후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초록초록한 호텔 조경과 푸른바다와 하늘 그리고 화이트톤의 레스토랑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Azura에서 왼편으로 보이는 Saffron 레스토랑입니다. 절벽위에 위치해있어서 뷰도 좋고 인지도 있는 레스토랑이라 앙사나랑코 가게되면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용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낭 자유여행 1일차 - 태국요리...



원문링크 : 다낭 자유여행 - 반얀트리 랑코 Azura 레스토랑 이용후기(feat. 앙사나랑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