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자유여행 1일차 - 빈펄리조트 체크인 & 객실리뷰(feat. 디럭스트윈, 공홈패키지)


푸꾸옥 자유여행 1일차 - 빈펄리조트 체크인 & 객실리뷰(feat. 디럭스트윈, 공홈패키지)

안녕하세요? 꼼앤돌입니다. 오늘은 지난편에 이어서 푸꾸옥 이야기 마저해보려고합니다. 제가 푸꾸옥에서 이용한 숙소는 빈펄 리조트&스파 이구요. 빈펄의 경우 리조트내에 다양한 건물로 나뉘어져있으니, 이용하시기전에 다양한 건물 위치나 건물마다 특장점!?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빈펄리조트&스파는 푸꾸옥 빈펄 숙소들중에서는 그냥 무난한 편인데요. 그래도 입구에서 들어서면 눈앞에 보이는 분수와 함께 높은 층고가 여행온 기분을 만끽하게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의 경우 미리 환전을 안해가고 100달러로만 환전해가서 호텔에서 환전하는편입니다. 환전은 환전소나 은행가서 해야하는거아니야~?! 생각하실수 있는데, 다녀보다보니 베트남은 이상하게 호텔이 환율도 좋고 이용하기도 편해서 좋더라구요. 22년 8월기준 100달러가 약 4,643,000VND 정도니 참고하세요. 물을 좋아하는 아이라 중앙에 분수를 보고 기분이 좋아진 아들~ㅎㅎ 공항에서 호텔까지도 버스가 약 1시간거리다보니 지루해하던...



원문링크 : 푸꾸옥 자유여행 1일차 - 빈펄리조트 체크인 & 객실리뷰(feat. 디럭스트윈, 공홈패키지)